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새로운 지식과 정보활용 능력을 갖춘 인적자원확보가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화면제목:고객센터 | 공지마당 | 공지사항      ■화면설명:공지사항입니다.
  • 고객센터
  • 공지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농업교육포털 공지사항입니다.

일반 보기 게시판
제목 온라인교육이 실행되지 않을때
내용
 
1. 화면이 하얗게 나오거나,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
   1-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 한 경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Adobe Flash Player를 제거하고,
   네이버에서 Adobe Flash Player를 검색하여, 최신버전으로 재설치해야 합니다.

   1-2. 크롬을 사용한 경우
   크롬브라우저 설정 > 설정 > 고급설정 > 콘텐츠설정 > Flash Player > 허용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2.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동영상이 끊기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작업창에서 꺼져 있고, 크롬브라우저만 사용중이여야 합니다.

3. 인터넷 익스플로러(8버전 이하)이시거나 윈도우 XP를 사용 한 경우 
   온라인 교육을 활용하시 호환성 문제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저버젼(8버전 이하)에서는
   온라인 교육이 원활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클릭하셔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거나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려면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클릭하셔서 페이지 이동후 안내에 따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XP사용자용 익스플로러 8 다운로드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

   크롬 다운로드 
   
4. 위 사항을 진행 한 후에도 온라인강의가 실행 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뉴얼을 다운로드 하여,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설명은 1811-8656 로 전화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08
URL http://www.agriedu.net/hrm/sub/board/view.do?nttSerlNum=10238&boardSerlNum=10   복사